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품 출간 소개와 추천 글

[스크랩] 갈증 받아보던날

 

 

 

 

이규정 님

갈증이란 소설을 받아본날

3일동안 책을 다시한번 정독하며

지난날 기역을 돼세겨봅니다

블러그에서 선생님의 갈증이란 소설에 심취해 가며

여러분들과 웃고 웃으며 지난날 기역이 돼살아나네요

상우와 인화의 만남과 사연,

상우 때론 고집불통이기에 여러분들이 안스러워하엿고

인화 상우와 첫만남과 결과

상우를 스쳐가던 여인들

상우의어린시절 꼴딱이란 별명이 생기게 됀이유

행복한 인연 돼여 여러분들과 만남이 행복하엿답니다

선생님 수고많이 하셧네요

선생님의 소설 갈증, 상사화 2소설을 만나 읽고 느낀점 주인공들의 삶이 우리 삶이기에 더욱 친밀감이 더해가나봅니다

물론 소설은 허구라는 사실이지만

소설속에 주인공 때문에 울고 웃으며 읽어가다보면

나는 과연 저런시기가 없엇는지?

나는 과연 저런상황이면 어찌 할껀지?

이런 의구심을 가지며 본글들입니다

끝으로 선생님 수고 많이 하셧네요

늘 건강하시고

새로이 집필하시는 촌놈이야기 궁금해지네요

안산에서 류용문 드림

출처 : 소백산<류용문>만의 공간
글쓴이 : 소백산<류용문> 원글보기
메모 : 소백산님의 고마우신 마음의 격려를 저의 쉼터에 보관하기 위해 가져가오며 변함없이 살펴주시는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